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응급의학과에서 2023년 임상교원(임상강사, 임상조교수 이상)를 초빙합니다.
- 모집인원
임상강사: 3명
임상조교수 이상: 2명
2. 자격
응급의학과 전문의 취득 혹은 취득 예정자, 대학병원 근무에 결격 사유 없는 자
3 . 근무기간
2023년 상반기부터 근무 가능한 분을 초빙합니다.
4. 근무 환경
현재 근무 인원: 전임교수 3명, 임상교원 2명, 진료교수 4인 근무 중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석, 박사 학위 시 지원금 혜택
전공의 연차 당 2명
5. 연구 활동 분야
1) 중환자
- 현재는 중환자실 입원환자는 보지 않으나 응급센터 내에서 ECMO 시행, 소생 후 환자 치료 등을 주도적으로 시행 중임
- KOCARC, 저체온연구회, 쇼크 연구회 등 다기관 연구에 참여 중임
2) 외상
- 서울시 중증외상 최종치료센터로서 중증외상팀이 활성화되어 있음.
- 외상관련 다학제 진료
- 응급실 손상감시 심층조사에 참여 중임
3) 중독학
- 서울시 독성물질중독관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음 (중독 분야에 관심있는 분이시면 참여하여 연구등을 진행할 수 있음)
4) 재난의학, EMS: 해당 학회에 참여하고 있음
고려대학교 안암병원은 권역응급의료센터로서 본원에 내원하는 모든 중증환자에게 최종치료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구중심병원으로서 연구에 관심이 있는 교수님들께 여러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연구, 교육 등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충분히 보장해드리고 있습니다.
지원의사가 있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신 선생님께서 연락 주시면 상세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선생님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임상부교수 송주현 010-8726-4435 (songcap97@hotmail.com)
과장 한갑수 010-7721-8363 (hanks9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