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 셰이크 칼리파 전문병원​(SKSH) 응급의학과 전문의 선발을 위한 지원 요청
작성자 대한응급의학회
등록일2017.03.08
조회수2655
UAE 셰이크 칼리파 전문병원(SKSH)에서는 응급의학과 전문의(Emergency Medicine Consultant) 를 초빙하고자 합니다.



이에 관심있으신 선생님들의 지원과 추천을 부탁드립니다.







1. 모집인원 : 응급의학과 전문의 1명

2. 근무조건



현재 응급실에 1일 평균 환자 수는 약 100명이며 의사 수는 일반의(GP) 18명, 전문의(specialist) 6명, 전문의(consultant) 6명 입니다.



근무 시 3-4명의 일반의, 1명의 전문의(specialist)가 함께 근무하고 있으며 추후 인력증원에 따라 증가될 예정입니다.



근무시간은 주 40시간을 목표로 하며 대부분의 시간에는 환자 진료 업무, 그 외에는 병원과 관련된 행정업무를 담당할 수 있으나 이는 조정이 가능합니다.



휴가는 최대 2주까지 총 3번 사용이 가능합니다. 병원 내부에서의 의사소통은 영어를 사용, 아랍어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3. 임용기간 : 채용일로부터 2년 (2019년 7월 아랍에미레이트 정부와 서울대학교병원 운영 계약 연장시 재계약(계약연장) 가능함)



4. 지원자격



- consultant 의 자격으로 전문의 취득 후 최소 3년 이상의 근무 경력(근무 경력이 3년 이하일 경우 specialist 자격 취득이 가능함)

- 현지 면허 취득자(서류 심사는 한국 근무 경력으로 대체될 수 있지만 현지 심사관의 면접 후 Ministry Of Heath(MOH)에서 발급하는consultant 면허를 취득해야 함)

- 영어 소통이 가능한 자(현지 심사관의 간단한 영어면접이 있으며 원내에서는 영어를 사용)



5. 지원기간 : 채용시까지

6. 제출서류

- 영문이력서 1부(자유서식)

** 추후 채용 결정 시 해당 경력 인정을 위한 추가서류 필요함

7. 제출처 : dongbums@gmail.com / dongbum.suh@sksh.ae 로 이메일 접수

8. 문의 : 서동범 dongbums@gmail.com / dongbum.suh@sksh.ae / +971-56-499-2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