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아태재난의학회 조기등록마감 연장 공지
작성자 대한응급의학회
등록일2008.09.05
조회수2262
대한응급의학회 회원님께 !



무더위도 한 풀 꺽이면서 가로수에 은행, 단풍나무가 하나 둘씩 늘어나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왔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대한재난응급의료협회(회장 윤여규)에서는 국내 재난의학의 수준을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2008년 11월 2일부터 4일까지 코엑스 인터컨티넨탈(서울)에서 전 세계의 재난전문가들을 초청하여 제 9회 아시아태평양 재난의학회(9th Asia Pacific Conference of Disaster Medicine)를 개최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번 국제학술대회는 미국, 일본, 이스라엘, 독일 등 세계 각국의 재난전문가들과 국내 재난관련 전문가들이 함께 모여 재난대책에 대한 최신지견을 공유하고, 재난연구 및 재난대비의 표준화와 관련된 열띤 논의가 전개되는 축제의 한마당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에 제 9회 아시아태평양재난의학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조기사전등록이 아래와 같이 연장되었으니 아직 등록을 하지 않으신 회원님들께서는 바쁘시더라도 기간내에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 조기등록 연장 안내

: 조기등록연장기간 2008.8.31 - 9.30 (한달간)

: APCDM 준비위원회 홈페이지(www.9apcdm.org)의 Registration에서 등록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