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오픈에 대한 안내
작성자 대한응급의학회
등록일2011.01.13
조회수1171
홈페이지 오픈에 대한 안내



오랜 준비 과정을 거쳐 학회 홈페이지가 오픈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어렵고 아직도 미완성이지만 조금이라도 개선된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향후에도 수정하고 보완해야할 부분들이 많음을 미리 말씀드리며 다음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메인 홈페이지는 오픈이 되었으나 서브도메인으로 연결되어 있는 영문홈페이지, 저널홈페이지, 지회홈페이지는 부분적으로 완성되어 있고 빠른 시일 내에 컨텐츠의 보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2.기존 홈페이지의 I.D.와 비밀번호는 그대로 사용가능합니다. 소속 산하단체 홈페이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정보수정에서 가입을 하여야 하는데 산하단체 홈페이지가 모두 만들어지는 시점에서 가입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지회의 홈페이지에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회원님의 정보가 변동사항이 있으시면 이 기회에 수정바랍니다.



3.토론방을 만들었고 향후 한달에 한가지의 주제를 가지로 학회 회원들의 의견을 듣고 학회 정책에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첫 번째 주제는 홈페이지 개편에 관한 주제인데 이것은 2월의 주제이고 의견은 2월에 주셨으면 합니다.



4.전공의 수첩과 학술대회 홈페이지의 연결은 제작기간이 좀더 필요하여 링크가 되지 않으며 추후 공지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논문투고 홈페이지는 제작이 거의 완성되었으나 테스트 기간이 필요하므로 아직은 기존 홈페이지를 이용하게 됩니다.



좋은 홈페이지를 가지는 것도 중요하지만 잘 관리하고 다양한 정보들이 제공되어 회원들이 많이 이용하고 참여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조언을 바랍니다.

정보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