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응급의학 전문의 총조사 설문지
작성자 대한응급의학회
등록일2015.07.31
조회수652
본 설문지는 2010 조사에 이은 5년간의 변화를 추적관찰하는 설문으로 설문 작성에는 15-2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여러 전문의 선생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설문참여방법>



1. 온라인 메일을 통한 참여



A. 메일에 첨부된 첨부파일을 엽니다.



첨부파일은 Acrobat PDF형식의 문서로 설문을 직접 인터넷 상에서 작성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설문을 작성하기 위해서는 Adobe Acrobat Reader가 필요하며, Window XP, Window 7, Window 8.1에서 모두 작성 가능합니다. Internet Explore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B. 첨부파일에 설문을 작성합니다.



정보제공동의, 나이와 성별 등 일부 항목은 필수항목으로 미작성 시 제출이 안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설문은 선택형이고 일부 본인의 의견을 직접 작성할 수 있는 질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C. 제출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제출하기 버튼은 문서 제일 위와 문서의 제일 마지막에 2곳에 있습니다. 둘 중 아무 버튼이나 클릭하게 되면 본인의 이메일을 입력하는 창이 뜨면서 제출할 수 있게 됩니다. 제출되는 곳은 nice008@naver.com(이형민)이며, 최선의 보안을 위해서 서버를 이용하지 않고 개인메일로 제출 받는 것입니다. 일부 윈도우와 브라우저 보안문제로 제출하기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는 경우, 작성한 PDF파일을 따로 저장하기로 본인의 컴퓨터에 저장하여 위의 메일로 첨부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답변 시 이메일을 수집하는 이유는 미응답자와 응답자 관리를 위한 것입니다.



2. 우편을 통한 참여



설문지 인쇄본을 작성하여 첨부한 반송용 봉투에 넣어 제출합니다.



발송 주소는, 400-711, 인천광역시 중구 인항로 27, 인하대병원 응급의학과 이형민 입니다.



설문대상자는 응급의학과 전문의만이며, 최근에 병원을 옮겼거나 학회의 개인정보가 업데이트되지 않은 회원들은 명단에서 누락되거나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설문에 대한 책임은 2015 응급의학과 전문의 총조사 위원회에 있으며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