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대한응급의학회지 투고사이트 변경
작성자 대한응급의학회
등록일2016.02.11
조회수1087
안녕하십니까? 대한응급의학회 간행위원회입니다.



대한응급의학회지 투고사이트에 여러가지 문제가 있어 이번에 새롭게 투고사이트와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사이트로 논문 투고와 심사가 시작되는 시기는 2016년 3월 1일로 예상하고 있으며, 현재 일부 수정 작업과 시험 중입니다.



기존 투고사이트 : http://submission.emergency.or.kr

새롭게 오픈하는 저널 홈페이지 : http://www.jksem.org

새로운 투고사이트 : http://submit.jksem.org



새로운 투고사이트가 오픈 되더라도 데이터 이관의 문제로 기존에 심사 과정이 진행 중인 논문은 그대로 기존 사이트에서 진행이 되어 완료가 되어야 하고, 3월1일부터 새롭게 투고되는 논문(재접수가 아닌 신규 논문)만 새로운 사이트에서 접수, 심사가 진행됩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일부 논문 접수, 심사 과정에서 다소 혼란이 있을 것이 예상되니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기존 논문 투고사이트 유지, 폐쇄 문제, 신규 논문 접수시의 혼란 등을 고려하여 2월 15일부터 2월 29일까지는 신규 논문 접수는 양쪽 투고사이트 모두 받지 않을 예정이오니 너그럽게 양해해 주시고 3월1일 새로운 투고사이트에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기존 심사하던 논문은 그대로 기존 사이트에 재접수, 심사가 진행된다는 점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중요한 변경 내용 중에 하나는 PDF 자동 변환 문제로 hwp 파일은 더 이상 접수가 되지 않고 word 파일만 접수가 됩니다.



또한 새로운 투고사이트에는 회원님들께서 다시 등록을 하여 ID/PW 생성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저널 홈페이지와 투고사이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고, 이용 중 문제점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한응급의학회 간행위원회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