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윤한덕 선생님 유가족을 위한 성금 모금에 동참을 호소합니다.
작성자 대한응급의학회
등록일2019.02.27
조회수1099
故 윤한덕 선생님 유가족을 위한 성금 모금에 동참을 호소합니다.



2019년 기해년 설날 연휴에 들려온 故 윤한덕 선생님의 청천벽력과 같은 비보에 대한응급의학회 모든 회원은 국민과 함께 애끊는 마음으로 유가족의 슬픔을 나누었습니다.



이제 세상과 언론의 관심도 잦아들고 남겨진 유가족에게는 일상의 삶과 마주해야 하는 가혹한 시간들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故 윤한덕 선생님의 응급의학과 전문의로서 응급의료를 위해 헌신한 고귀한 일생과 갑작스런 운명적 죽음 앞에서 우리 대한응급의학회는 그 뜻을 기리고 유가족의 마음을 위로하며 스스로 응급의학과 전문의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하여 대한응급의학회 전 회원이 동참하는 성금 모금 운동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선생님들께서 정성으로 모금해 주신 성금에 더하여 대한응급의학회 재정을 투입하여 유가족에게 직접 전달하여 작게나마 우리 모두의 마음을 전하려고 합니다.



故 윤한덕 선생님의 헌신과 희생, 그리고 삶과 죽음을 통해 온 국민들의 가슴에 응급의학과 전문의는 큰 울림을 주었으며, 우리는 故 윤한덕 선생님과 그 유가족에게 빚을 지게 되었습니다.



의업에 종사함을 허락받은 순간에, 의업의 고귀한 전통과 명예를 유지하며, 동료를 형제와 같이 여기겠노라 다짐하던 그 마음으로, 이제는 다시 볼 수 없는 故 윤한덕 선생님의 살아 생전 미소짓던 그 모습을 기억해 주십시오. 故 윤한덕 선생님은 이제 저 높은 하늘에서 우리나라 응급의료를 비춰주는 별이 되어 대한응급의학회와 함께 할 것입니다.



※ 성금모금계좌번호: 신한은행 140-011-969290 (예금주: 대한응급의학회 홍은석)



※ 성금모금기한 : 현재 ~ 2019년 3월 29일(금)





2019. 2. 27.

대한응급의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