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응급의학회] 춘계학술대회(온라인) 평점 안내
기간 2020.09.02 00:00
장소 안내글
등록일 2021. 02. 24
조회수 2373

* 불법다운로드, 재촬영, 캡처방지이중녹화 또는 다운로드시 촬영자 로그인기록 및 워터마크 삽입으로 기록이 남게되며, 허가되지 않은 다운로드는 불법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가. 평점 관리 지침

○ 녹화 강연 영상 송출 방식
○ 교육 대상자(모든 의사) 연간 이수평점: 연 8평점
○ 평점은 시간을 기준으로 강의 60분당(순수 강의) 1평점 부여

1. 평점은 9/3, 4, 5일 당일 강의를 시청한 사전등록자에 한하여 평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9/3일 6점(일반평점 4점+필수평점 2점 또는 일반평점 6점)
- 9/4일 일반평점 6점
- 9/5일 일반평점 6점

2. 각 강의를 해당 교육일 0시~24시 이내에 이수(수강완료)한 경우에 한해 해당 평점 인정

3. 평점은 학술대회 홈페이지 접속 시간이 아닌 실제 동영상 강의를 시청한 시간 기준으로 부여

4. 동일 시간에 복수의 온라인 연수교육을 이수한 경우 모두 인정하지 않습니다.

5. 1개의 계정(아이디)으로 1개 기기로만 로그인 허용

6. 각 강의에 대해 100% 완강해야 해당 강의에 배정된 평점 인정 가능 각 동영상 강의 종료후 ‘수강완료’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나. 온라인 연수교육 질의 응답 및 동영상 공개 기간

1. 녹화강연영상송출방식이라도 강의에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2. 단, 녹화강연영상송출방식으로 실시간 질문에 답변은 불가합니다. 댓글에 질문을 남겨주시면 추후 강사가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3. 평점과 관계없이 강의 시청은 9월 12일(토) 까지 가능합니다.


※ 평점 확인은 KMA교육센터(대한의사협회 교육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며 학회 결과보고는 9/29일에 마쳤습니다. 현재 결과보고 승인이 늦어져 의협에 문의하니 타기관, 타학회 교육이 많이 밀려 의협이 현재 과부하 상태라고 들었습니다. 이로 인해 결과보고 승인이 많이 늦어지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연수교육 평점 지침 안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링크: http://www.ksem.kr/contents/online_guide.php